민간고용서비스
우수기관 인증
■오피스 실무 한글,엑셀, 파워포인트 문서작성 실무 과정을 한꺼번에 사무실에서 꼭 필요한 기능만 모아서 알려드립니다^^ *일정은 신청 인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* ■ 교육내용 한글2016 시작하기 -저장, 문서관리 -데이터 입력과 편집 -글자모양, 문단모양 -이미지 캡쳐기능을 이용한 문서작성 엑셀2016 시작하기 -엑셀 데이터 입력하기 -캘린더, 출석부 만들기 -매입매출장 -재직증명서 만들기 파워포인트2016 시작하기 -파워포인트 2016 기본익히기 -슬라이드꾸미기 -도형,표,그림,차트삽입하여 슬라이드꾸미기 -스마트아트 활용하기 -애니메이션 효과 사용하기 ■ 강사 : 임지향 ■ 수강신청 : 전화, 인터넷 또는 방문 신청 ※ 수강문의 및 신청 : 055)232-5265 ※ 최소 개강인원 미달시 폐강 또는 개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. ※ 당일 취소는 불가하며, 수강 취소시에는 대기자분을 위해 빨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※ 신청 마감 이후에는 대기자로만 접수 가능합니다. (결원 발생시 신청순으로 안내 연락드립니다.) ■ 결제방법 : 카드, 현금, 계좌이체 ※ 수강신청 후 사전 결제 또는 당일 결제 ※ 수강료는 카드결제가 가능하나 재료비 및 교재비는 현금으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 ■ 취소 및 환불 규정 1. 강좌 변경 및 취소 : 공휴일, 주말 제외 - 최초 강의 개시일 전 날(18:00)까지 가능 - 강좌 당일은 평생교육법시행령 제23조 및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일부 금액 차감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. * 월요일 개강 강좌의 경우 취소는 전 주 금요일(18:00)까지 가능 2. 재료비 환불 : 공휴일, 주말 제외 - 재료 준비가 필요한 일부 강좌(요리, 공예, 플라워 등)의 경우, 강의 시작 3일 전까지 취소ㆍ환불이 가능합니다. * 당일 취소의 경우, 재료가 모두 준비된 상태이므로 환불 불가합니다. 3. 강좌 취소 시 담당자에게 전화 부탁드립니다. - 개강 전 : 방문 결제 시 방문 취소, 온라인 결제 시 전화 취소 가능 - 개강 후 : 담당자에게 문의 * 강좌 개강 이후 본인 사유에 의한 취소 시에는 평생교육법시행령 제23조(학습비 반환 등)에 의거하여 환불해드립니다. **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(학습비 반환 등) 1. 1개월 이내 1) 강의 1/3 시점까지 : 2/3 환불 2) 강의 1/2 시점까지 : 1/2 환불 3) 강의 1/2 경과 후 : 환불 불가 2. 1개월 초과 1) 월 단위 이내 기준 적용 환불 + 잔여 월 수강비 환불 ** [예약하기] 기능에서 이름,전화번호로 예약하시면 개강시 안내전화드립니다.